본문 바로가기

취업 준비

BNK 시스템 필기 합격 및 면접 후기 & 결과

이전 글을 먼저 봐주세요.

 

BNK 시스템 필기/실기 전형 시험 후기

bnk시스템에 자소서를 넣고 결과를 기다리던 중 메일과 전화가 왔다. 바로 1차 서류 전형 결과였다. 결과는 합격!!! 그 후, 필기와 실기 시험을 준비하며 공부하였다. bnk시스템의 시험 관련 후기가

blackvill.tistory.com

 

이전에 올린 BNK 시스템 실기와 후기의 결과를 받았다.

결과는 합격!

 

면접 준비를 하기 위해 우선 옷부터 맞는지 확인했다. (싸피하면서 앉아서 코딩만 하니까... 배가.... ㅓㅜㅑ;;;)

다행히 옷은 맞았다.

 

먼저, 건강 검진을 진행하였다.

건강 검진은 특별한 것이 없었다. 그냥 사람이 많아서 많이 대기했다는 것만 있었다.

 

다음은 면접이었다.

택시를 타고 면접장에 도착했다. (면접비 주니까 택시비로 사용해야지 라는 생각)

실무자 면접과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었다.

실무자 면접은 그냥 편하게 대화하는 느낌으로 진행하였다. (너무 쫄지 않아도 될 듯)

임원 면접은 실무자 면접보다는 조금 더 면접다운 느낌이었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딱딱한 분위기는 아니고 편한 느낌이었다.

 

면접에서 물어본 내용은 비밀 유지를 하겠다.

 

면접을 다 보고 결과를 기다리던 중 메일이 왔다.

 

결과는 아쉽게도 불합격 ㅠㅠ

다음을 기약하며 다시 한 번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