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준비

BNK 경남은행 최종 합격 후기 (SSAFY 특별 전형)

BNK 경남은행 SSAFY 특별 전형이 열려 지원하였다.

전형 과정은 서류 > 코딩 테스트 > 면접 >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서류에서 많은 사람들이 떨어졌지만 운이 좋게 합격하였다.

서류 전형 합격

코딩 테스트는 기존의 코딩 테스트와는 다르게 실무 관련 코딩 테스트로 진행되었다.

코테 전형 실시

처음 보는 방식이라 당황스러웠지만, 아예 못풀 정도는 아니었다.

코테 전형 합격, 면접 전형 실시

면접의 경우는 분위기가 업청 편안한 분위기로 면접을 진행해주셨다.

여태 본 면접들 중 가장 편안하게 면접을 본 것 같다. 

최종 합격

모든 과정을 끝내고 최종 합격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회사 업무를 열심히 배우면서 나를 성장해 나갈 것이다.

또한,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나의 실력을 키우고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